Jira 서비스 데스크 - 고객에게 회신 이동
"Jira Service Desk - Move Reply to Customer" 확장 기능은 Jira Service Management 프로젝트 내에서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. 이 도구는 '고객에게 회신' 버튼을 컨테이너의 가장 오른쪽으로 이동시킴으로써, 버튼이 너무 가까이 위치해 있는 문제를 해결하고자 합니다. 이 조정은 잘못된 버튼을 실수로 클릭하는 것을 방지하며, 사용자들에게 더 부드러운 상호작용을 보장합니다.
Jira Service Management 프로젝트에서 작업하는 사람들에게 이 확장 기능은 인터페이스의 레이아웃을 최적화하는 간단하면서도 효과적인 기능을 제공하여 실용적인 해결책임을 입증합니다. 버튼 위치를 최적화함으로써, 사용자들은 시스템을 더 자신있게 탐색할 수 있고 의도하지 않은 작업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.
Jira Service Desk - Move Reply to Customer에 대한 사용자 리뷰
당신은 Jira Service Desk - Move Reply to Customer를 시도? 당신의 의견을 제일 먼저 남기십시오!